
남창희, 엑스포츠뉴스DB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코미디언 남창희의 '결혼 발표' 대본이 공개됐다.
2일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 공식 채널에는 "여러분! 우리 견디! 남창희 장가갑니다. 항상 곁을 지켜주는 우리 미라클에게 가장 먼저 기쁜 소식을 알립니다"라는 글이 업로드됐다.
이어 "조용하고 전폭적인 응원과 축하 부탁드리며 이 시간부로 '미스터 라디오'의 모든 디제이가 품절됐음을 선포합니다"라고 덧붙이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남창희의 라디오 대본. 대본에는 '여러분 저 남창희입니다. 제가 사랑하는 우리 미라클 앞에서 제일 먼저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 미라클 여러분, 저 남창희, 제가 품절되었습니다'라는 결혼 발표 문구가 쓰여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이날 남창희는 '미스터 라디오' 생방송 중 "제가 그동안 여러분의 조용한 관심 속에 만나던 그 분과 결실을 맺게 됐다. 둘이서 하나의 길을 걷기로 약속을 했다"며 결혼을 발표했다. 오는 22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더불어 "지난 7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미라클'을 만나면서 성장했다. 앞으로 한 가정의 가장이 돼 더 넉넉한 사람으로 성장하겠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이로써 함께 DJ로 활약하고 있는 윤정수에 이어 남창희도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윤정수는 3개월 전인 지난해 11월 30일 스포츠 리포터 출신이자 필라테스 강사인 원진서(원자현)과 결혼한 바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미스터 라디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