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해은 유튜브
(엑스포츠뉴스 김에은 기자) '환승연애2' 출신 성해은이 인생 역전 스토리를 보여줬다.
성해은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롭게 이사한 집을 공개했다. 해당 집은 서울 서초구 잠원동에 위치한 메이플자이로 추측되고 있다.
앞서 성해은은 반지하 주택에 거주해왔다며 콤플렉스가 있다고 털어놨던 바. 용산 역세권에 거주하던 그는 1년 만에 신축 아파트로 이사, '환승연애' 시리즈 최고 아웃풋임을 입증했다.
영상에서 성해은은 이사를 마친 뒤 "이렇게 행복해도 되나 생각이 든다"며 행복해 했고, 창밖 시티뷰를 공개하며 "집에서 보는 야경 진짜 예쁘다. 해 뜰 때도 진짜 예쁘다"고 자랑했다.
더불어 "저희 아파트가 커뮤니티가 되게 잘 돼 있다. 헬스장도 있고 골프장, 사우나, 수영장, 조식 중식 석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있는데 운동을 먼저 가보겠다. 헬스장을 밖에서만 보고 못 봤다"며 아파트 커뮤니티를 완벽하게 누리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메이플자이의 스카이브릿지도 찾았다. 그는 "유튜브에서만 봐서 가는 건 처음"이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성해은이 이사한 메이플자이는 최근 전용면적 84㎡이 54억 원에 거래됐다.
한편 성해은은 티빙 '환승연애2' 출연자로, 대한항공 승무원 출신이다. '환승연애2' 출연 이후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다.
사진 = 성해은 유튜브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