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2 17:23
게임

아름게임즈, '위시: 아바타 드레스업'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달성

기사입력 2026.01.30 16: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위시: 아바타 드레스업'이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

30일 아름게임즈(대표 강병종)는 자사 캐주얼 패션 시뮬레이션 게임 '위시: 아바타 드레스업'이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순위 상승은 신규 콘텐츠 '스타일 콘테스트' 업데이트에 따른 것이다. 이 콘텐츠는 테마에 맞춰 제한 시간 내 의상·헤어·메이크업 등을 코디해 전 세계 이용자와 경쟁하는 방식이다.

순위는 테마 매칭 정도와 의상 등급을 반영한 점수에 이용자 투표를 더해 결정된다. 상위 랭킹 달성자는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공식 디스코드 채널에서는 주간 단위 콘테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이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한다. 1주 간격 콘테스트는 게임 재화, 2주 간격 콘테스트는 한정 의상, 시즌 콘테스트는 시즌 한정 의상을 각각 제공한다.

이 외에도 소셜 콘텐츠와 채팅 기능을 도입해 글로벌 이용자 간 소통을 지원했으며, 저사양 기기 최적화 작업도 진행했다. 상세 정보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위시: 아바타 드레스업'은 2D 아트워크를 기반으로 아바타를 꾸밀 수 있는 게임으로 판타지, K-POP, 전통·현대 의상 등 3천여 개 스타일링 파츠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캐릭터 배치, 남자 캐릭터, 펫, 파티클 등 다양한 연출 아이템을 활용해 나만의 화보 컷 제작을 할 수 있다.

사진 = 아름게임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