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5 04:54
연예

'갑상선 투병' 지예은, 안타까운 근황 전했다… "몸뚱아리 하나 제대로 못 움직여" (지효쏭)

기사입력 2026.01.30 08:42 / 기사수정 2026.01.30 08:42

지예은.
지예은.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지예은이 약골 체력임을 드러냈다. 

29일 유튜브 채널 '송지효 JIHYO SSONG'에는 '송지효 지예은 커플룩 입고 데이트 하는 영상 ft.페어몬트 호텔뷔페, 더현대 쇼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송지효는 지예은에게 "(김)종국 오빠 채널 나가서 뭐했냐. 맨몸 운동했냐"고 물었다. 

앞서 지예은은 신년 계획으로 운동을 언급한 바 있다. 이를 지켜본 김종국은 자신의 채널에서 지예은에게 혹독한(?) 트레이닝을 진행했다. 

지예은은 "제 몸뚱아리 하나도 제대로 못 움직이는 것에 충격 먹었다"고 털어놨다.

송지효 채널 캡처.
송지효 채널 캡처.


또 그는 "맨몸 (운동)하다가 못하겠다, 고수들만 하는 거 아니냐고 했다. 기구 (운동) 조금하다가 저는 맨몸 스쿼트도 못한다"고 얘기했다.

이에 송지효는 지예은의 허벅지를 만져보더니 한숨을 쉬었고, 지예은은 "근육이 없다"고 실토했다. 

지예은은 "종국 선배님이 '지효 이겨야 되지 않겠어?' 이랫는데 못 이긴다고 했다. 포기했다. 욕심을 내면 안 된다. 사람이 분수에 맞게 살아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지예은은 지난해 8월 갑상선 질환으로 활동을 일시 중단해 많은 이의 걱정을 샀다. 약 3주 간의 휴식기를 가진 뒤 '런닝맨'으로 복귀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송지효 유튜브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