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6 23:54
연예

이찬원, '서프라이즈 미스터리 살롱' MC 출격…'미스터 LEE’ 변신

기사입력 2026.01.26 20:3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서프라이즈 미스터리 살롱' 첫 방송을 진행했다.

이찬원은 지난 25일 오전 10시 40분 첫 방송된 MBC '서프라이즈 미스터리 살롱'에 MC로 출연했다. 그는 곽범, 박소영 아나운서와 함께 진행을 맡았다.

이날 방송에서 이찬원은 전 세계의 미스터리를 탐구하는 '미스터 LEE'로 등장했다. 그는 미국에서 8000건 이상 신고가 접수된 금속공의 실체를 다뤘으며, 미국 지도를 통해 금속공 발견 장소를 설명하고 단층 촬영 결과를 살펴봤다.

이어 '불운을 타파한 운 좋은 사람들' 랭킹쇼와 반전 사건을 다루는 코너 'S-파일'이 진행됐다.



이찬원은 나고야 주부 살인사건에서 범인이 물건을 훔쳐 가지 않은 점 등에 대해 의문점을 제시했고, 26년 만에 용의자와 살인 동기가 밝혀지자 "범인이 평생 동안 반성하고 뉘우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특히, 이찬원은 "첫 방송이 시청률 3% 넘으면 전 스태프 회식 쏘겠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찬원은 KBS 2TV '불후의 명곡', '셀럽병사의 비밀', JTBC '톡파원 25시' 
에서 MC로 활동 중이다. 그는 오는 31일과 2월 1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1홀에서 '이찬원 콘서트 <찬가 : 찬란한 하루> - 부산' 공연을 개최한다.

사진 = 서프라이즈 미스터리 살롱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