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12 17:55
연예

'SNS 화제' 송하예, 무대 밖 선한 영향력 포착…팬덤과 연탄 봉사

기사입력 2026.01.12 16:12

가수 송하예.
가수 송하예.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발라돌' 송하예가 음악을 넘어 따뜻한 행보로 팬들과 뜻깊은 하루를 보냈다.

지난 10일 송하예는 서울 노원구 상계동 희망어린이공원 일대에서 공식 팬클럽 ‘까매’와 함께 연탄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추운 날씨 속에서도 송하예와 팬들은 한마음으로 연탄을 나르며 이웃들에게 온기를 전했다. 송하예는 직접 연탄을 옮기고 팬들과 소통하며 현장 곳곳에 밝은 에너지를 더했다.

단순한 참여를 넘어 끝까지 자리를 지키며 나눔의 의미를 몸소 실천한 송하예의 모습은 팬들에게도 깊은 인상을 남기기 충분했다. 팬클럽 ‘까매’ 역시 자발적으로 봉사에 동참하며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선한 영향력을 여실히 보여줬다.

한편, 송하예는 지난 7일 박화요비의 명곡 ‘Lie(라이)’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리메이크 음원을 발매했다.

SNS를 중심으로 확산된 화제성에 힘입어 공개된 이번 곡은 “원곡의 감성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송하예만의 색으로 완성했다”, “’Lie’ 커버 제대로 하는 가수가 드디어 나타났다”, “’Lie’ 커버곡은 많은데 원곡 특유의 감정, 완급 조절, 애드리브, 디테일을 다 잡은 건 송하예가 유일” 등의 호평을 받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발매 직후 멜론 실시간 인기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남다른 관심을 입증했다.

송하예의 리메이크 음원 ‘Lie’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니치뮤직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