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12 04:54
연예

한 번뿐인 '高 졸업'인데…한림예고 앨범 누락, 클라씨 지민 "좀 속상해" [엑's 이슈]

기사입력 2026.01.11 20:50 / 기사수정 2026.01.11 20:50

사진 = 클라씨 지민, 엑스포츠뉴스 DB
사진 = 클라씨 지민,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걸 그룹 클라씨 지민이 고등학교 졸업앨범에서 누락된 심경을 털어놨다.

지난 8일 오전 서울 장지동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서 '제15회 졸업식'이 진행됐다.

다수의 현직 아이돌이 재학 중인 예고답게 이날 아이브 이서, 제로베이스원 한유진, 투어스 경민, 이즈나 유사랑, 트리플에스 정혜린, 김채원, 김수민, 유스피어 선우, 시안, 앳하트 아린, 캔디샵 사랑, 수인, 더윈드 유찬, 아이딧 박성현, 킥플립 동현을 비롯해 배우 김시아 등이 대거 참석해 졸업식을 밝혔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사진 = 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그러나 이후 클라씨 지민이 유료 소통앱을 통해 "졸업앨범 사진이 누락됐다"고 털어놓으며 팬들에게 "내가 다 보내줄게"라며 앨범에 들어갔어야 할 사진들을 직접 팬들에게 보냈다.

사진 = 클라씨 지민, 한림예고 졸업사진
사진 = 클라씨 지민, 한림예고 졸업사진


지민은 "좀 속상하다. 앨범에 내 이름이랑 사진이 하나도 없다"면서 "이렇게나 잘 찍었는데, 흥 나빴다. 그래도 이제는 끝난 일이니까 그만 아쉬워해야지. 이렇게라도 보여줘서 다행이다"라고 덧붙였다.

함께 속상함을 토로한 팬들이 해당 내용을 공유했고,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앨범을 다시 제작해야 하는 거 아니냐", "너무 잘 나왔는데 속상하겠다", "평생 한 번뿐인데", "앨범 검수를 어떻게 하는 거냐", "말이 안 된다", "너무 아쉬울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클라씨 지민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