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11 09:59
연예

새해 '시상식'도 "♥앙탈 챌린지" 터졌다…'상견니' 허광한x르세라핌 '애교 폭발' [2026 골든디스크]

기사입력 2026.01.10 20:52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업비트’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투어스가 무대를 선보이자 앙탈 챌린지가 이어져 이목을 모았다.

10일 오후 6시 30분(한국시간)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업비트’가 대만 타이베이 돔에서 개최됐다.

K팝 시상식 최초로 타이베이 돔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40주년을 맞아 의미를 더했다. 이날 시상식의 사회는 가수 성시경과 배우 문가영이 맡았다.

투어스는 ‘오버드라이브’(OVERDRIVE)' 무대를 선보였고, 앙탈 챌린지가 이어졌다. 르세라핌 홍은채, 카즈하, '상견니'로 유명한 대만 배우 허광한이 앙탈 챌린지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업비트’


한편 골든디스크어워즈에는 한 해를 빛낸 K팝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했다. 르세라핌, 몬스타엑스, 보이넥스트도어, 스트레이 키즈, 아이브, 아크, 에이티즈, 엔시티 위시, 엔하이픈, 올데이프로젝트, 이즈나, 제니, 제로베이스원, 조째즈, 코르티스, 클로즈 유어 아이즈, 키키, 투어스 등(가나다 순)이 참석해 시상식의 열기를 더한다.

또한 송중기, 변우석, 안효섭, 졸린, 허광한 등 화려한 시상자 라인업이 40주년 골든디스크어워즈의 의미를 더욱 빛낸다.

사진=‘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업비트’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