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유퀴즈'에 출연한 임성근.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흑백요리사2' 출연자 임성근이 '유퀴즈' 출연 후기를 전했다.
8일 임성근은 자신의 개인 채널에 유재석과 함께한 촬영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성근은 유재석과 함께 먹방을 펼치는가 하면, 직접 고기를 만지며 요리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임성근은 특유의 포즈로 유재석을 빵 터지게 해 그의 입담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임성근은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이에 대해 임성근은 "아재맹수 임짱입니다 ^^ 어제는 유재석님과 함께하는 유퀴즈 녹화하고 왔습니다. 토크쇼는 처음이라 긴장이 조금 됐는데 재석님이~~ 유느님이~~ 역~쉬! 편하게 잘 대해주셔서 기분 좋~은 녹화가 됐습니다 ^^"라며 '유퀴즈' 촬영 후기를 전했다.
그는 "당장 다음주 방송이라고 하네요"라며 14일에 방송될 자신의 출연분을 홍보해 눈길을 끈다.
네티즌은 "너무 기다려져요", "벌써 '유퀴즈'까지 대스타 되셨네요", "우리 아빠 최고다", "무조건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열광을 표하고 있다.
한편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에서 백수저로 출연한 임성근은 한식 요리 실력과 유쾌한 성격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흑백요리사2 최대 수혜자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많은 응원을 받고 있다.
지난 6일에는 그의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 소식이 엑스포츠뉴스 단독 보도를 통해 전해졌다.
사진= 임성근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