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09 14:12
연예

신동, 수입 많다는 女후배에 일침…"한 달에 1억 밖에 못 벌어?" (동동포차)

기사입력 2026.01.08 15:03

이승민 기자
근본채널 캡처
근본채널 캡처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슈퍼주니어 신동이 '솔로지옥4' 출연자 이시안의 수익에 대해 궁금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최근 유튜브 채널 '근본채널'에는 "이시안의 천국도를 같이 가고 싶은 슈퍼주니어 멤버는?ㅣ신동의 동동포차 EP02"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콘텐츠 '신동의 동동포차'에는 '솔로지옥4’로 화제를 모았던 이시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신동은 자연스럽게 수익 이야기를 꺼내며 대화를 이끌었다.

근본채널 캡처
근본채널 캡처


신동은 "'솔로지옥' 나오고 나서 수익이 엄청 늘었을 거 아닌가. 수입을 공개해 달라고는 할 수 없지만, 몇 배 정도 뛰었나?"라고 물었다. 이에 이시안은 "한 잔 해서 하는 말인데, 선배님보다는 잘 벌 걸요?"라고 답하며 유쾌하게 선을 그었다. 

신동은 웃으며 "진짜로? 나를 그냥 개무시하네?"라며 반응했고, 다시 "한 달 정산을 받는데 '0'이 몇 개 늘었어?"라고 구체적인 질문을 이어갔다. 

이에 이시안은 "하나 늘었다. 전에도 잘 벌었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어 신동은 "원래도 잘 벌었네. 그러면 월 천 벌던 거 1억 버는 건가? 거의 정확하지?"라며 다시 한번 계산해보는 듯 질문했고, 이시안은 긍정했다.

근본채널 캡처
근본채널 캡처


그러자 신동은 앞서 이시안이 자신보다 많이 벌 것이라는 발언을 짚으며 "아, 한 달에 1억밖에 못 벌어? 그러면서 나보다 많이 벌어? 어쭈?"라며 장난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동은 이전 인터뷰에서 SM에서 받은 주식을 최고치에서 매도해 집을 구매했다고 밝힌 바 있어, 이번 수익 토크가 더욱 관심을 끌었다.

방송 내내 두 사람은 수익과 재테크 이야기를 유쾌하게 풀어내며 시청자와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사진= 근본채널 캡처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