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08 10:01
연예

이이경 떠나보내고…주우재 "인간 관계 정리, 나이 들면 골치 아파" (오늘의 주우재)

기사입력 2026.01.07 06:55

주우재, 엑스포츠뉴스DB
주우재, 엑스포츠뉴스DB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모델 겸 방송인 주우재가 인간 관계에 대해 조언했다. 

6일 주우재 유튜브 채널 '오늘의 주우재'에는 '새해에 자꾸 안된다 해서 죄송해요 그치만; | ISTP 주우재의 인생 고민상담소'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서 주우재는 구독자들의 고민에 조언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 구독자는 친구들이 자신과 좋지 않게 헤어진 전 남자친구와 가깝게 지낸다며 고민을 토로했다. 



이에 주우재는 "유난은 아니고 자연스러운 감정이다. 아픈 얘기를 드리자면 빠져줘야 한다. 전 남친이란 사람이 아마 감았을 거다. 좋지 않게 헤어졌다고 하지 않았나. 전 남친의 어떤 잘못으로 헤어졌을 가능성이 큰데 여러 가지 그런 처세술로 친구들을 감았을 가능성이 크다"고 짚었다. 

그러면서 "거기에 감긴 친구들을 둘 필요가 있나. 20대 초반이고 사회, 학교에서 만날 친구들이 많다"면서 "나이 먹었으니까 말씀드리는데 정리, 미리 해두면 좋다. 나중에 나이 들고 정리하려고 하면 약간 골치 아프다. 정리할 수 있을 때 정리하면서, 잘 다듬어가면서 관계 유지를 하는게 조금 더 좋지 않을까"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주우재는 MBC '놀면 뭐하니?',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등에 고정 출연 중이다. 특히 지난해 '놀면 뭐하니?'에서는 고정 출연 중이던 이이경이 사생활 루머 이후 하차한 바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주우재 유튜브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