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07 08:06
연예

임성근, '흑백2' 발판삼아 '냉부'까지? "많은 분들 위해서 해볼 생각"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1.05 08:35

임성근 셰프
임성근 셰프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흑백요리사2' 임성근 셰프가 SNS를 통해 포부를 드러냈다.

지난 4일 임성근 셰프는 "안녕하세요~~~ 임짱입니다~~^^ 샘킴, 안성재, 정호영 셰프님과 함께 비하인드 영상 촬영 다녀왔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안성재의 유튜브 채널에 게스트로 출연한 임성근과 샘킴, 정호영 셰프의 모습이 담겼다.

임성근
임성근


이에 수많은 네티즌들의 댓글이 쏟아졌다. 특히 해당 영상에서 임성근이 위스키를 여러 잔 마시고 취한 모습을 보여줘 이에 대해 불안했다는 반응이 많았다.

한 네티즌은 "좋은 위스키에 멋들어진 안주에 술 안 먹고 되겠습니까? 다 이해합니다ㅎ 너무 재밌었어요"라는 댓글을 남겼는데, 임성근은 "처음 위스키를 마셨는데요, 소주처럼 마셔서 앞으론 조심조심 할게요"라고 고백해 웃음을 줬다.

또한 "어제 제 처에게 하루종일 쿠사리 맞고 결심. 그래 이제 술은 끝"이라는 답글을 남기면서 향후 방송에서는 술을 마시지 않겠다는 다짐을 했다.

다른 네티즌은 "임짱 셰프님, 혹시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하실 예정이 있으신가요?"라는 댓글을 남겼는데, 임성근은 "넵 들어오면 많은 분들을 위해서 한번 해볼 생각 입니다^^불러줄지가 ^^"라는 답글을 남겨 기대를 높였다.

이에 다수의 네티즌들은 "오늘부터 임짱쉪 냉부출연기원 1일차", "출연하시면 실시간으로 시청 대기할 예정", "아직 섭외 안 들어왔다는 게 놀랍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임성근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