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04 04:16
연예

[공식] 이동휘, 부상으로 '튜링머신' 불참 "무대 오를 수 없는 상황"

기사입력 2026.01.03 16:56 / 기사수정 2026.01.03 16:56

배우 이동휘
배우 이동휘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배우 이동휘가 부상으로 인해 연극 무대에 불참한다. 

3일 이동휘는 자신의 계정에 "아쉬운 소식을 전한다. 연습 도중 부상이 발생해 무대에 오를 수 없는 상황이 됐다"며 "생활에 지장이 있을 만한 건 아니오니 걱정하지 말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기다려 주시고 예매해 주신 분들께는 정말 죄송한 마음이다. 모든 제작진과 배우가 열심히 만든 작품이오니 송구스럽지만 작품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려본다"며 "저는 회복에 전념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제작사 측 역시 "이동휘가 연습 과정 중 발생한 부상으로 인해, 당분간 무대 오르기 어려운 상황이 됐다"라고 전했다. 이에 따라 그가 출연 예정이던 '튜링머신' 무대는 이승주·이상윤으로 캐스팅이 변경됐다.

이동휘는 오는 8일부터 연극 '튜링머신'을 통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었다. '튜링머신'은 작가이자 배우인 브누아 솔레스가 집필한 작품으로, 영국의 천재 수학자 앨런 튜링의 삶을 그린다. 천재이자 동성애자였으며, 말더듬이로 살아야 했던 튜링의 복합적 여정을 4면 무대 위에서 보여준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