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02 11:06
연예

'탐정들의 영업비밀' 방송 시간 늦춘다…'월 오후 10시' 변경

기사입력 2026.01.02 09:08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탐정들의 영업비밀'이 새해 첫 방송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로 방송 시간을 변경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이 새해를 맞아 방송 시간을 조정한다. '탐정들의 영업비밀' 측은 "보다 집중도 높은 시청 환경을 위해 방송 시간을 '월요일 오후 10시'로 이동한다"고 밝혔다. 이어 "방송 요일은 동일하되, 기존보다 늦은 시간대로 옮기면서 시청자들은 한층 깊이 있는 몰입감을 바탕으로 강력해진 미스터리 추적이 가능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셜록 홈스, 코난 못지않은 대한민국 탐정들의 지금껏 공개된 적 없는 숨은 이야기를 다루는 프로그램이다. 실제 탐정들이 의뢰받은 사건을 직접 추적하는 '탐정 24시' 코너에서는 실종·재회·불륜·사기 등 현실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을 집요하게 파헤치며 긴장감을 더한다. 또한 기존의 실화를 바탕으로 재구성한 '사건 수첩' 코너는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틱한 충격적인 이야기와 예측 불가한 반전이 어우러지며 시청자들에게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MC 데프콘·유인나·김풍의 유쾌하면서도 짜릿한 입담에, 현역 변호사 남성태의 전문가적 소견이 더해지며 웃음과 정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다. 또한 원조 태극전사 김남일, 엑소(EXO) 카이,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 포커 플레이어 홍진호, 프로미스나인 박지원, 바둑왕 이세돌, 대세 코미디언 김원훈, H.O.T. 출신 문희준, 예능돌 미주 등 분야를 아우르는 일일 탐정들의 도파민 넘치는 추리력 대결 역시 또 하나의 재미 포인트다.

방송 시간 변경과 함께 더욱 치밀한 구성과 날카로운 추리, 상상 초월 사건들로 돌아올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