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01 00:11
연예

"바쁘다 바빠"…NCT 위시, '연기대상'→'가요대제전' 종횡무진 '대세 인증' [엑's 이슈]

기사입력 2025.12.31 22:26

NCT 위시
NCT 위시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엔시티 위시가 같은날 방송가 두곳을 오가며 무대를 펼쳤다. 

엔시티 위시는 31일 열린 ‘2025 SBS 연기대상’에서 스페셜 축하 무대를 선보였다. 이들은  SBS 드라마 ‘우주메리미’ OST Part.3 ‘이 세상 끝까지’ 무대를 최초로 선보였다.

특히 엔시티 위시는 이날 첫 지상파 시상식에 참석했으며, 러블리한 무브의 의상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자아냈다. 



이어 31일 일산 MBC 드림센터 공개홀에서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이하 가요대제전)'에서도 엔시티 위시의 무대가 펼쳤다. 

'연기대상'과는 또 다른 파워풀한 매력이 선보이는 '팝팝' 무대 등을 보여주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20주년을 맞은 '가요대제전'에는 에스파, 올데이 프로젝트, 에이티즈, 보이넥스트도어, 코르티스, 하츠투하츠, 아이딧, 아일릿, 있지, 아이브), 이즈나, 킥플립, 키키, 르세라핌, 루시, 미야오, 엔시티 드림, 엔시티 위시, 넥스지, 엔믹스, 플레이브, 라이즈, 스트레이 키즈, 더보이즈, 트레저, 투어스, 와이비, 제로베이스원, 민호, 비트펠라하우스, 연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한로로까지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오른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각 방송사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