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테이씨 시은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 시은이 연예인 자녀다운 우월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시은은 30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시은은 유럽의 한 명소를 배경으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으로,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동시에 자아냈다.
화이트 톤의 퍼 스타일 상의와 미니멀한 스타일링 속에서도 시은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깨끗한 피부로 단번에 시선을 끌었다. 자연스러운 미소와 차분한 포즈는 마치 화보를 연상케 하며, ‘연예인 자녀의 정석’이라는 평가를 받기에 충분하다.
특히 시은은 가수 박남정의 딸로 잘 알려져 있다. 데뷔 전부터 ‘DNA부터 남다르다’는 관심을 받아온 그는, 아이돌 활동을 통해 실력과 비주얼 모두를 인정받으며 단순한 ‘스타의 딸’을 넘어 독보적인 존재감을 구축했다.
이국적인 풍경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비주얼은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역시 박남정 딸”, “유전자 증명 완료”, “인형 같은 비주얼” 등의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한편 시은이 속한 스테이씨는 음악 활동은 물론, 각종 콘텐츠와 개인 SNS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시은 계정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