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21:29
연예

박진희, '믹스&매치룩' 의상으로 톡톡튀는 매력 발산

기사입력 2012.01.02 18:46 / 기사수정 2012.01.02 18:46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수연 기자] 배우 박진희가 상큼 발랄 매력을 뽐내며 화제를 몰고 있다.

박진희는 JTBC 수목 미니시리즈 '발효가족(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에서 믹스&매치룩 의상을 선보였다.

박진희는 다양한 컬러와 패턴으로 개성을 표현한 룩을 소화해내며 톡톡 튀는 매력의 이강산을 표현해 많은 여성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금껏 세련된 커리어우먼 패션을 주로 선보여왔던 박진희는 '발효가족'을 통해 새로운 스타일에 도전하며 귀엽고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극중 박진희는 언제나 씩씩해서 주위에 활기찬 에너지를 전달하는 '해피 바이러스'로 명랑하고 유쾌한 성격을 가진 이강산 역할.

제작사 관계자는 "패션 또한 배역을 표현하는 데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첫 촬영에 돌입하기 전, 진희씨가 감독님과도 많은 상의를 거친 후 강산의 패션 콘셉트를 정했다. 강산의 패션은 진희씨 혼자만이 돋보이기 위한 패션이 아니라 천지인과 천지인을 둘러싸고 있는 자연, 그리고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과도 어울릴 수 있는 스타일을 보이려고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발효가족'은 송일국, 박진희, 이민영, 김영훈 등이 출연하며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 45분 JTBC를 통해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박진희 ⓒ JTBC제공]

방송연예팀 김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