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6 21:21
게임

나이언틱, '몬스터 헌터 나우' 겨울 축제 22일 개막…한정 무기 공개

기사입력 2025.12.16 18: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몬스터 헌터 나우'가 연말연시 대규모 겨울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 Niantic, Inc.(나이언틱)은 'Monster Hunter Now'가 연말연시 대규모 이벤트 '다가올 해도 사냥해 겨울 축제 2025-2026'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 축제는 22일부터 2026년 1월 4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이 기간 전 세계 헌터는 '글로벌 챌린지', 이벤트 한정 무기 2종,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교환소를 즐길 수 있다.

먼저, 이벤트를 통해 헌터들은 마비 속성 쌍검 '트윈리스'와 번개 속성 활 '래핑애로우'를 제작할 수 있다. 특히, '래핑애로우'는 거점 요격전에서 보너스 효과를 제공한다.

해당 장비는 2026년 1월 8일까지 강화 캠페인이 적용된다. 헌터들은 제니와 채집 소재 소모 없이 티켓만으로 장비 성장을 빠르게 할 수 있다.

전 세계 헌터가 힘을 합쳐 대형 몬스터를 토벌하는 '글로벌 챌린지'도 진행된다. 달성 시 이벤트 한정 무기 생산 소재, 희귀 보상 '용옥 조각', 특별 덧입는 장비 '어글리 스웨터(버프바로)' 의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대형 몬스터 토벌이나 퀘스트 보상으로 얻은 '이벤트 교환용 증표'는 '이벤트 전용 교환소'에서 사용된다. 헌터들은 이를 한정 덧입는 장비 '스파클링 트리' 의상, 다양한 장비 강화 소재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대형 몬스터와 '고룡영격전'의 토벌 보수가 2배로 증가한다. 대연속 사냥과 '고룡영격전'은 24시간 운영돼 시간 제약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 더불어 29일부터는 필드 내 헌터의 접근 가능 범위가 기존 대비 1.5배로 확대된다.

같은 기간 대연속 사냥 포인트는 모두 '고룡영격전'으로 변경된다. 헌터들은 클리어 시 희귀 보상 '반짝이는 알' 또는 '번쩍이는 알' 중 1개를 확정적으로 획득한다.

이와 함께 '라이젝스', '푸루푸루', '이블조' 등 인기 몬스터의 출현율이 상승하며, 원하는 몬스터를 쉽게 찾을 수 있는 '몬스터 조사' 기능도 지원된다.

한편, '몬스터 헌터 나우'는 Niantic, Inc.(나이언틱)이 Capcom Co., Ltd(캡콤)와 공동 개발한 리얼 월드 몬스터 수렵 게임이다.

사진 = Niantic, Inc.(나이언틱)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