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6 19:54
연예

박수홍, 딸 재이 광고만 17개 찍더니…24년 후원한 보육원 위해 기부 방송

기사입력 2025.12.16 11:01 / 기사수정 2025.12.16 11:01

김지영 기자
박수홍 개인 계정
박수홍 개인 계정


(엑스포츠뉴스 김지영 기자) 방송인 박수홍이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기부 방송에 나선다.

박수홍은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엔젤앤비(Angel&Bee) 및 카카오와 협력해 오는 23일 오전 10시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참여형 기부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마련된 박수홍의 출연료 전액, 엔젤앤비의 라이브 방송 판매 수익금 전액, 카카오같이가치 캠페인을 통해 모인 기부금 전부가 박수홍이 24년간 후원해온 ‘애신보육원’에 전달될 예정이다.

박수홍은 그동안 난임부부 지원, 신생아 병동, 보육원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한 꾸준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왔다.

카카오의 사회공헌 플랫폼 카카오같이가치에서 진행하는 기부 캠페인은 다양한 참여 방식으로 구성되었다. 이용자들은 응원 댓글 1개당 1,000원이 기부되는 댓글 기부, 사용자의 직접 기부, 구매하면 기부가 되는 카쇼라 상품 구매, 박수홍과 함께하는 기부 봉사 활동 참여 등 4가지 중 원하는 방식으로 동참할 수 있다.

모인 기부금은 애신보육원 아동들을 위한 겨울철 난방비 지원을 비롯해 겨울방학 체험학습 및 사회 적응 프로그램, 신설 장애우 시설인 ‘애신빌리지’ 운영과 비품 지원에 사용될 계획이다.

엔젤앤비 관계자는 "추운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박수홍 씨와 공동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크리스마스 특별 기부 라이브는 오는 23일 오전 10시 카카오쇼핑라이브 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해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사진= 박수홍 개인 계정

김지영 기자 wldudrla06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