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숙, 상철 커플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결혼을 앞둔 28기 정숙, 상철 커플의 웨딩 촬영 후일담이 공개됐다.
정숙은 9일 자신의 계정에 "너무 예뻤던 생화 부케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웨딩 촬영 영상 일부를 공개했다.
이어 "메이크업 예쁘게 해주신 재희 원장님 너무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메이크업 아티스트 또한 이날 자신의 계정에 "나는솔로 28기정숙 상철님 커플. 정숙님 몸살감기로 컨디션이 너무 안좋으셨는데 힘내서 촬영했던 날"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종일 정숙님 안부만 신경써주시는 상철님 아껴주시는 모습에 감동. 주변모두 힘써주시는 분들 덕에 무사히 예쁘게 웨딩촬영 마무리 했어요. 본식날 함께 해요"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숙과 상철의 웨딩 화보 촬영 영상이 담겼다.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며 달콤한 눈빛과 미소를 지었고, 특히 임신 중임에도 정숙은 촬영에 최선을 임하며 예비신부의 자태를 뽐냈다.
한편, ENA·SBS Plus '나는 SOLO' 돌싱 특집에 출연한 28기 상철과 정숙은 각각 순자, 영수와 최종 커플이 되었으나, 프로그램 종영 이후 호감을 확인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나는 SOLO' 최초로 방영 중 임신 소식이 알려지며 큰 화제가 됐다.
사진= 28기 정숙 계정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