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5:02
연예

강재준♥이은형, '1살' 현조와 韓 떠난다…"알러지 있어, 약국 털 것" (기유TV)

기사입력 2025.12.02 15:42

강재준 인스타그램
강재준 인스타그램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코미디언 부부 강재준, 이은형이 훌쩍 큰 아들의 근황을 전했다. 

최근 강재준, 이은형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는 '{육아로그} 내안에 내가 너무도 많아'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 이은형은 현조가 빠져 있는 책들을 소개한 뒤 찢어진 부분을 직접 수선하는 엄마의 면모를 드러냈다. 

'기유TV' 이은형
'기유TV' 이은형

'기유TV' 영상 캡처
'기유TV' 영상 캡처


덩달아 동화책에 빠진 이은형은 "현조에게 따로 TV를 보여주지는 않는다. 그런데 애니메이션을 잠깐 틀어 놓으면 눈이 좀 달라진다. 진짜 집중하는 게 느껴진다"라고 훌쩍 큰 근황을 전했다. 

다음 장면에서는 현조의 2차 접종날이 담겼다. 지난주 1차 접종 때 오열했던 아들을 떠올린 강재준은 "오늘은 괜찮으려나"라며 걱정했다.

그러나 강재준의 걱정과 다르게 현조는 수두, 홍역 예방 접종 후 살짝만 울었고, 이에 강재준은 "진짜 잘 참았다"며 기특해했다.


이어 이은형은 "그런데 팔이 엄청 뻐근해지는 것 같다. 아까 잠깐 팔을 만졌더니 '으' 이러더라"라고 덧붙였다. 

강재준-이은형 아들 현조
강재준-이은형 아들 현조

이은형
이은형


그런가 하면 이은형은 오는 12월 하와이 여행을 위한 약 처방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현조에게 새우 알러지가 있기 때문. 

이은형의 약 리스트를 들은 강재준은 "약국을 한 번 털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앞서 강재준은 오는 14일 열리는 '2025 호놀룰루 마라톤'에서 첫 풀코스 마라톤을 도전한다고 알린 바 있다.

한편, 이은형과 강재준은 10년의 장기 연애 끝에 2017년 결혼했으며 결혼 7년 만인 지난해 8월 아들 현조를 품에 안았다. 

사진 = 강재준, 유튜브 채널 '기유TV' 영상 캡처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