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0 19:29
연예

'스피카 출신' 양지원, '대학 동기' 함은정 ♥결혼식 못 갈 뻔…"정말 황당"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2.02 15:26 / 기사수정 2025.12.02 15:26

양지원 SNS.
양지원 SNS.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스피카 출신 배우 양지원이 함은정의 결혼식에 참석하며 오랜 우정을 빛냈다.

1일 양지원은 개인 계정에 "10월 30일로 착각해서 촬영날인 줄 알고 정말 황당하게 못 갈 뻔한 은정이 결혼식"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그는 함은정에 대해 "대학동기로 만나 같은 팀을 준비하고, 같은 방을 썼던 우리. 욱하고 속시끄러웠던 나의 옆에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밝은 강단으로, 참 많은 것을 아우르고 어른스러웠던 우리 은정이. 지금까지도 너무 잘해왔지만 겉으로는 언제나 씩씩해 보여도 남모르게 고단했을 시간들을 이제는 가장 옆에서 동행할 든든한 만나 나의 맘도 너무 행복하다.. 마음 다해 축복해"라고 전했다.

양지원 SNS.
양지원 SNS.


양지원과 함은정은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동기다. 남다른 우정이 엿보이는 가운데, 함은정은 해당 게시글에 "고마워 지원아아아"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앞서 함은정은 지난달 30일 김병우 감독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영화계 지인 모임에서 알게 돼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양지원은 2012년 걸그룹 스피카로 데뷔했으며 2015년 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을 시작으로 배우로 전향,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지난 2월에는 엑스디렉터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양지원 계정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