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4 05:27
연예

지드래곤, 태양♥민효린 아들 만났다 "꼬마야~"…굳은 ♥결혼 결심 '솔직' (질문들)

기사입력 2025.11.06 09:40

MBC '손석희의 질문들3'
MBC '손석희의 질문들3'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가수 지드래곤(GD, 권지용)이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5일 방송된 MBC '손석희의 질문들3'(이하 '질문들')에는 지드래곤이 출연해 10년 만에 재회한 손석희와 깊은 대화를 나눴다.

이날 지드래곤은 '결혼'에 대해 답했다. 손석희는 "'홈 스윗 홈'이 마음에 든다고 하는데 장가는 언제 가냐"는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이에 지드래곤은 웃음을 터뜨린 후 "결혼은 갈 때 가야죠"라며 "정말 안 가본 세계라 너무 가보고도 싶다"고 답했다.

"오늘 중 얼굴이 가장 빛난다"는 말에 지드래곤은 "저에게 지금은 (결혼이) 가장 미지의 영역 같다. 멤버 중 태양이 결혼도 하고 아이의 아버지다"라며 빅뱅의 유일한 유부남을 언급했다.

그는 "제 친구다 보니 아이를 만나러 가서도 '아빠 친구야'라며 인사한다. 그런 제 모습도 보면서 신기했다. 저도 곧, 어느 순간 (아빠가) 되어 있겠죠. 너무 기대되고 걱정된다"며 미래를 상상했다.



손석희는 "(시집) 올 사람은 생각도 안 하고 있는데, 올 사람이 누군지도 모르지 않나"라고 짚었다.

이에 지드래곤은 "그게 정확하다. 전혀 (누굴지) 모른다. 근데 전 일단 (장가) 갈 사람이다. 그걸 알아주시면 누군가는 오지 않을까요"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 MBC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