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3 07:59
연예

이민정♥이병헌 딸 서이, 이미 공개된 미모…당사자도 착각→증언 속출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0.26 18:35 / 기사수정 2025.10.26 18:35

배우 이민정이 공개한 자신의 어린시절 사진.
배우 이민정이 공개한 자신의 어린시절 사진.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이민정이 '붕어빵' 딸 서이를 닮은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

26일 오후 이민정은 자신의 개인 채널에 "이서이가 본인사진인줄아는 내 사진 ㅋ"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민정의 어린 시절이 담겨 있었다. '인형 비주얼'로 화제가 됐던 이민정은 어릴 때에도 비현실적인 미모를 자랑, 아름다운 이목구비로 감탄을 자아낸다.

배우 이민정.
배우 이민정.


앞서 이민정은 유튜브를 통해 서이가 자신과 똑같이 생겼다고 밝혀 궁금증을 유발한 바 있다. 하지만 이민정은 딸과 아들 준후의 모습을 모두 모자이크 처리해왔다.

자신의 사진으로 착각할 정도의 미모 싱크로율을 자랑한다는 서이의 말을 전한 이민정에 네티즌은 "대를 잇는 미모", "너무 귀엽다", "진짜 이렇게 생겼을 것 같아"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배우 왕빛나는 "진짜 똑같다"고 증언했고,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또한 "와 진짜 언니 닮았어요. 마지막 사진은 준후도 있는데요"라고 밝히며 눈길을 끌었다.

이민정의 유튜브 제작진도 "MJ 어렸을 때랑 똑같이 생김. 우리가 봤음"이라는 증언을 한 바 있다.

사진= 이민정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