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지혜 계정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가수 겸 방송인 이지혜가 6년만에 10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가 됐다.
25일 이지혜는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유튜브를 시작한 지 6년 매주 한 번도 쉬지 않고 영상을 올린다는 게 어떤 날은 힘든 날일 때도 있었습니다. 그래도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실현해낼 수 있는 나만의 무대였고 그간 나와주신 수많은 게스트분들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라며 10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가 된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함께해 준 석로 은정이 소영이 은주 단비 지혜 등 허니비식구들. 고맙고!!!! 부족한 저를 구독해주시는 여러분들 위해 꾸준히 즐겁고 재밌는 영상 만들겠습니당!!"이라며 "100만이 더 부담스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하"라는 글을 더했다.
이에 손담비, 장영란, 김숙, 강재준 등 동료들은 "와 언니 대박 축하축하", "축하드립니다 대형 유튜버님!", "꺄 축하해 지혜야", "누나 너무 축하해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축하를 더했다.
네티즌들 또한 "너무 축하드려요", "쭉쭉 더 갈 거예요" ,"고생하셨어요", "최고 최고", "1세대 아이돌 유일무이한 100만 유튜버 축하드립니다", "언니였기에 가능한 일", "자랑스러워요" 등의 댓글을 달며 반응했다.
한편 이지혜는 세무사 문재완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이하 이지혜 100만 달성 소감 전문.
유튜브를 시작한 지 6년
매주 한 번도 쉬지 않고 영상을 올린다는 게
어떤 날은 힘든 날일 때도 있었습니다.
그래도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실현해낼 수 있는
나만의 무대였고 그간 나와주신 수많은 게스트분들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함께해 준
석로 은정이 소영이 은주 단비 지혜 등 허니비식구들.
고맙고!!!!
부족한 저를 구독해주시는 여러분들 위해
꾸준히 즐겁고 재밌는 영상 만들겠습니당!!!
100만이 더 부담스럽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하하
사진=이지혜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