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8:25
게임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Origin' CBT 참가자 추가 모집…30일 시작

기사입력 2025.10.20 16:02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넷마블이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의 CBT 참가자를 추가 모집한다.

20일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신작 오픈월드 액션 RPG '일곱 개의 대죄: Origin'(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 참가자를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지난 8월 19일부터 10월 19일까지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CBT 참가자를 모집했으며, 모집이 종료된 이후에도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 요청이 이어져 추가 모집을 결정했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일곱 개의 대죄: Origin' 디스코드의 'EXTRA LUCKY-CBT 이벤트 채널'에서 사전 등록 완료 스크린샷과 함께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기간은 10월 24일까지이며, 당첨자는 이메일을 통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CBT는 10월 30일부터 11월 5일까지 진행되며, 플레이스테이션®5 또는 스팀(PC) 중 하나의 플랫폼을 선택해 체험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 이용자는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의 광활한 오픈월드 탐험, 붉은 마신·회색 마신 전투, 페르젠 광산, 벨라토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언어는 한국어, 일본어, 영어를 지원한다.

이 게임은 2026년 1월 28일 콘솔·PC·모바일 플랫폼으로 글로벌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콘솔 버전은 플레이스테이션®5, PC 버전은 스팀(Steam)을 통해 제공되며, 두 플랫폼의 스토어에서 위시리스트 등록을 할 수 있다.

더 상세한 정보는 PS 스토어, 스팀 페이지, 브랜드 사이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은 전 세계 누적 판매 5,500만 부 이상을 기록한 인기 만화 '일곱 개의 대죄'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오픈월드 액션 RPG다. 이용자는 브리타니아 대륙을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으며, 위기 상황에서 영웅을 교체하는 태그 전투, 영웅들의 강력한 합기, 무기·영웅 조합에 따라 변화하는 액션 등을 즐길 수 있다.

사진 = 넷마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