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9:37
연예

트와이스, 모두가 놀란 파격 의상 뭐길래…'빅토리아 시크릿' 새역사 썼다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0.16 15:32 / 기사수정 2025.10.16 15:32

트와이스 지효, 쯔위, 나연, 모모.
트와이스 지효, 쯔위, 나연, 모모.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지효, 나연, 모모, 쯔위가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에 참석해 무대를 펼쳐 화제다.

15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브루클린에서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2025'가 개최됐다.

걸그룹 트와이스(TWICE)는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포토콜에 참석 후 런웨이 무대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펼쳤다.

포토콜에 선 트와이스.
포토콜에 선 트와이스.


포토콜부터 파격적인 시스루 드레스, 컷아웃 스타일 드레스 등을 선보인 이들은 무대에서도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였다.

트와이스 공식 계정에는 지효, 나연, 모모, 쯔위가 무대를 펼치는 모습과 무대 의상을 입고 찍은 단체 사진이 게재됐다.

트와이스.
트와이스.


지효는 블랙 시스루 톱과 미니스커트로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과시했으며 쯔위는 슬림한 핏의 과감한 라인의 톱과 미니 스커트로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나연은 레이스 포인트가 들어간 핑크 톱과 스커트로 러블리하면서도 섹시한 무드를 연출, 모모는 그레이 톤의 파격적인 바디수트로 매력을 더했다.

트와이스.
트와이스.


퍼 부츠까지 맞춰 신은 네 사람은 미국의 대표 란제리 브랜드 무대에 오른 만큼 어느 때보다 더 파격적인 의상을 택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팬들은 "진짜 내 마음을 꽉 잡은 의상", "깜짝이야 트와이스 맞아?", "무대도 의상도 미쳤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트와이스는 This Is For'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이하 '케데헌')에 삽입돼 인기를 끈 곡 'Strategy'를 불렀다.

지난해 블랙핑크 리사가 K팝 솔로 가수 최초로 무대를 꾸민 것에 이어 트와이스도 K팝 그룹 최초로 무대를 꾸미며 위상을 입증했다.

사진= 연합뉴스, 트와이스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