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5:41
연예

신지, 생애 첫 놀이공원 데이트… ♥문원 "공감 안 되지만 마음 짠해" (어떠신지)

기사입력 2025.10.01 20:13 / 기사수정 2025.10.01 20:13

한채은 기자
신지와 문원이 놀이공원 데이트를 즐겼다. 사진=유튜브 채널 '어떠신지?!?'
신지와 문원이 놀이공원 데이트를 즐겼다. 사진=유튜브 채널 '어떠신지?!?'


(엑스포츠뉴스 한채은 기자) 신지가 문원과 함께 생애 첫 놀이공원 데이트를 했다. 

1일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에는 '예비 남편 기절시키고 왔습니다…[에버랜드 데이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영상에는 신지가 예비 남편 문원과 함께 놀이공원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출발하기 전 신지는 "처음이다 우리. 놀이공원을 가다니"라며 설렘을 드러냈고, 문원 역시 "사람 많은 곳에 가는 건 (처음이다)"라며 "설레긴 한데 나는 약간 무섭다"라고 밝혔다. 

사진=유튜브 채널 '어떠신지?!?'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어떠신지?!?' 영상 캡처


신지는 일이 아니라 놀기 위해 놀이공원에 방문한 것은 학창 시절 수학 여행 때가 마지막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제작진이 "이런 데이트를 진짜 한 번도 못해보신 거 아니냐"고 묻자, 신지는 "태어나서 처음이다. 놀이공원에서 내가 데이트? 그것도 얼굴을 안 가리고? 상상할 수 없는 일이다. 설레기도 하는데 떨리기도 한다. 무대 올라가기 전의 기분이랑 비슷하다"라고 털어놨다. 

문원은 이런 감정에 공감이 되냐는 질문에 "공감은 당연히 가지는 않는다. 이런 삶을 제가 살지는 않았으니까"라면서도 "들었을 때 되게 마음이 짠한 것 같다. 놀고 싶어도 못 놀고"라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또 "항상 (신지를) 보면 마음이 짠한 게 많다"고 덧붙였다. 

사진=유튜브 채널 '어떠신지?!?' 

한채은 기자 codms98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