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가을 맞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18일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특별 이벤트 'BOOST TOGETHER'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참여할수록 혜택이 커지며, 이용자는 이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는 크게 세 가지로 구성된다. 이용자는 부스트 미션(BOOST MISSION), 투게더 미션(TOGETHER MISSION),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부스트 투게더 이벤트(BOOST TOGETHER EVENT)를 즐길 수 있다.
부스트 미션에서는 최고 티어 달성 시 최대 28장의 래플 티켓을 획득할 수 있으며, 투게더 미션에서는 출석·클랜 미션을 통해 하루 최대 18장의 티켓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용자들은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적 티켓을 확인할 수 있으며, 실시간 응모를 통해 당첨 결과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여기어때'가 협력해 진행한다. 이에 여행 상품권, 한정판 굿즈 등으로 경품이 구성됐으며, 이용자는 최대 100만 원 상당의 '여기어때' 여행 상품권,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정판 굿즈 등을 받을 수 있다.
게임 내에서는 '여기어때' CM송을 활용한 프로모션 영상과 보이스 카드가 제공된다. 여기어때 앱 인증을 완료한 선착순 5,000명에게는 의상·헤어 아이템이 지급된다.
9월 19일에는 'PUBGM X G-DRAGON' 전용 아이템이 새롭게 출시된다. 이용자는 의상 세트 2종, 총기 스킨(M24, M16A4), 프라이팬, 이모트 3종('HOME SWEET HOME', 'POWER', 'TAKE ME'), 프로필·테두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부스트 투게더(BOOST TOGETHER) 이벤트'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크래프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