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5:08
연예

김성주 눈물, '안유성 아들' 안선준에 감동 받았다…"버텨주는 모습 고마워" (내새끼)

기사입력 2025.09.17 20:15 / 기사수정 2025.09.17 20:15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방송인 김성주가 안유성의 아들 안선준의 진심에 감동 받은 모습을 보였다. 

17일 방송된 tvN STORY '내 새끼의 연애' 5회에서는 안유성의 아들 안선준이 김사윤에게 카세트테이프로 고백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안선준은 "고민을 많이 했는데 생각나는 사람이 한 명 뿐이었다"며 김사윤을 위해 직접 디저트까지 챙기는 세심함을 보였다.

카세트테이프에는 튤립이 그려져 있었는데, 이에 대해 안선준은 "데이트 때 (김사윤이) 튤립이 좋다고 하시길래 기억 살려서 비슷하게 그려보려고 튤립을 그렸다"고 세심함을 드러냈다.



이 모습을 지켜본 김성주는 "선준아!"라고 외치며 눈물을 보였고, 츄는 "(김성주가) 우는 걸 진짜 못 봤는데"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김성주는 "나는 그냥 아버지의 마음으로 본 거다. 아빠와 엄마만이 알 수 있는 내 아이의 표정을 보는 거다. 사물함을 열고 내가 선택을 못 받았을 때 미세하게 흔들리고 당황하는 아이의 모습을 보는데 선준이가 거기서 인내하면서 버텨주는 모습이 너무 고맙더라"며 안선준의 행동을 보고 울컥했음을 내비쳤다. 

사진= tvN STORY '내 새끼의 연애' 방송화면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