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0:20
연예

밴드 솔루션스, 성수동서 무료 공연 '퓨처펑크 스테이지 II' 개최

기사입력 2025.09.15 07:3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밴드 솔루션스가 성수동에서 무료 공연을 연다.

최근 엠피엠지뮤직은 밴드 솔루션스가 오는 20일 오후 7시,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쎈느(Scéne)'에서 단독 콘서트 'FUTURE PUNK STAGE II'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무료 야외 공연으로 진행된다.

'FUTURE PUNK STAGE'는 기존 공연장을 벗어나 낯선 공간에서 새로운 무대를 창조하는 솔루션스의 실험적 프로젝트다. 지난 6월 재개발을 앞둔 인왕아파트에서 열린 첫 무대는 베란다를 무대로 삼고, 주차장을 객석으로 삼는 파격적인 시도로 화제를 모았다.

공연 직후 SNS에서는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고, 일부 매체는 솔루션스를 '낭만밴드'로 칭하기도 했다. 해당 공연은 여러 미디어에 소개되며 주목을 받았고, 서대문구청으로부터 표창도 받았다.

이번 공연이 열리는 쎈느는 과거 공장과 창고가 있던 공간으로, 현재는 복합문화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솔루션스는 이곳의 새하얀 외벽과 통창을 연출의 일부로 삼아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엠피엠지뮤직은 "끊임없이 새 얼굴을 드러내는 성수처럼, 솔루션스가 이번 무대에서 보여줄 색다른 퍼포먼스를 기대해 달라"라고 말했다.

한편, 솔루션스는 올가을 'Grand Mint Festival 2025' 출연을 앞두고 있으며, 11월 9일 YES24 라이브홀 단독 콘서트로 하반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MPMG MUSIC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