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6:49
연예

박명수, 결혼식서 재력 뽐냈나…'김지민♥' 김준호 "축의금 고마워" 행복 (제13회 부코페)[엑's 현장]

기사입력 2025.08.29 20:50 / 기사수정 2025.08.29 20:50



(엑스포츠뉴스 부산, 이유림 기자) 김준호가 '부코페'에서 결혼 소감 및 하객으로 참석했던 박명수에게 감사함을 표했다. 

29일 오후 7시부터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제13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이하 '부코페') 개막식이 개최됐다.

이날 블루카펫 사회는 개그맨 김동하가 맡아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활기차게 이끌었다.

해외 공연팀 벙크토피아, 웍앤올, 최강일본개그쇼(토니카쿠 야스무라 쇼고, WES-P (우에쿠사 카즈히사), 이치가와 코이쿠치 (이치카와 무네히로), 마쭈 등은물론 코미디언 정범균, 김영희, 오민우, 장형욱, 손민경, 송필근, 박은영, 이수경, 나현영, 안영미 등 국내외 유명 코미디언들이 총출동했다. 여기에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까지 가세해 무려 100여 명이 넘는 코미디언들이 자리를 빛냈다.

특히 '부코페'는 김준호가 BICF 조직위원회 집행위원장으로서 13회동안 축제를 이끌었다. 개막 공연의 진행을 맡은 박명수는 김준호가 개막 선언을 위해 무대에 오르자 "결혼 생활 행복하냐"고 물었다. 



김준호는 코미디언 김지민과 3년의 공개 열애 끝에 지난달 13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던 바. 새신랑 김준호는 "너무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히더니 박명수에게 "축의금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제13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오늘(29일) 개막공연을 시작으로 9월 7일까지 열흘간 부산 전역에서 개최된다.

엄지윤, 숏박스(김원훈, 조진세), 더면상(이선민, 조훈) 등이 출연하는 현실 공감 로맨틱 코미디 '사랑하기 위해 전학 왔습니다만?', 빵송국, 스낵타운, 보따, 유스데스크, 뚝사대, 빵원 등이 함께하는 콤비 만담쇼 '만담어셈블@부코페'와 김동하, 손동훈, 송하빈, 대니초가 선보이는 솔직하고 세련된 스탠드업 코미디쇼 '서울코미디올스타스', 안영미의 유쾌한 19금 토크쇼 '전체관람가(슴)쇼' 등 다채로운 코미디 공연이 부산 전역을 유쾌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사진=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