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2:53
게임

넥슨 '메이플스토리 월드', '바람의나라 클래식' 4차 승급 업데이트…다양한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5.08.29 01: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바람의나라 클래식'이 4차 승급을 업데이트했다

28일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자사 샌드박스형 플랫폼 '메이플스토리 월드'의 오리지널 월드 '바람의나라 클래식'이 4차 승급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전사', '도적', '주술사', '도사' 직업군은 각각 '검성', '태성', '현자', '진선'으로 승급할 수 있으며, 각 직업군은 신규 4차 마법을 배울 수 있다.

'검성'은 하늘에서 수많은 검을 떨어뜨리는 전체 마법 '혈겁만파', '태성'은 혼을 소환해 검을 휘두르는 전체 마법 '분혼경천'을 사용할 수 있다. '현자'는 폭발하는 유성을 떨어뜨리는 전체 마법 '폭류유성'을, '진선'은 자신 혹은 아군의 체력을 30,000만큼 회복시켜 주는 '봉황의기원'을 배울 수 있다.

4차 승급 퀘스트는 '장안성' 지역의 '무타' NPC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이용자는 네 개의 머리를 지닌 거대한 재앙 '반고'의 부활을 꾀하는 다섯 보스 '소호', '전욱', '제곡', '요제', '순제'를 순차적으로 처치하고, 계속해서 부활하는 최고난도 보스 '반고'를 물리쳐 승급할 수 있다.

특히, 이번 4차 승급은 함께 도전한 그룹원들과 진행 상황이 공유되고, 동시에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어 한층 높은 협동의 재미를 선사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이용자는  9월 24일까지 몬스터를 처치해 얻은 '창조의가루'와 '창조의불씨'로 '[시즌4]승리의증표', '순수의강철', '끈옷2'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창조신의알'을 제작할 수 있다.

또한, 매일 강력한 무기를 대여해주는 사냥 지원 무기 이벤트와 일일·주간·한정 미션으로 추가 경험치를 지급하는 미션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10월 29일까지 다양한 직업의 4인 그룹이 네 개의 스테이지를 제한된 시간 내에 완료하면 다량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시즌-진시황릉'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메이플스토리 월드'와 '바람의나라 클래식' 업데이트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넥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