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5:41
연예

김종국 '신혼집→결혼' 루틴화?…'47세' 이정진 ♥결혼설 "누구 있어?" (신랑수업)

기사입력 2025.08.27 21:58 / 기사수정 2025.08.27 21:59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이정진이 결혼설에 휩싸였다. 

27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이정진이 정준하에게 직접 요청해 신혼집 임장을 떠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정준하를 만난 이정진은 "집에 대한 생각이 조금 바뀌었다. 집에 대한 가치가 별로 없었다. 혼자 있으니까 나만 편하면 됐다"라고 말을 꺼냈다.

이어 이정진은 "그랬는데 이제는 아기가 있으면 좋겠고"라고 덧붙여 정준하를 비롯해 스튜디오의 패널까지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정준하가 "드디어 그런 생각을 하는 거야?"라고 말하자 스튜디오의 이승철은 "(신혼집을) 준비해 놓으면 주인이 금방 들어온다"며 거들었다.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결혼 생각이 없었던 이정진의 변심에 놀라움을 표한 정준하는 "이제 진짜 마음을 먹은 거야?"라고 묻더니 "근데 지금 누가 있냐?"라고 결혼설을 제기했다. 

결혼 상대 없이 집부터 알아보냐는 정준하의 질문에 이정진은 씨익 웃으며 "그럴 수도 있겠죠? 준비를 또 해 놔야지"라고 답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를 보던 문세윤은 "이게 루틴처럼 됐다. 매매나 이사로 집을 완벽히 만들어 놓고 결혼을 한다"며 최근 결혼을 발표한 김종국을 언급했다. 

제기된 결혼설에 이정진은 "내년쯤 이사 계획이 있었다"며 "언젠가부터 그런 생각이 들었다"며 2세 계획을 언급했다. 

사진 = 채널A 방송 화면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