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6:39
연예

'곧 결혼♥' 신지, 김종민 반대에도 전원주택 行…'신혼'은 조용한 곳에서? (어떠신지)

기사입력 2025.08.27 18:44

문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신지가 전원주택 이사를 알렸다.

27일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에는 '잡초 뽑다 잔디 몰살시킨 신지의 전원주택 라이프'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잡초를 뽑던 신지는 "이사 올 집에 잡초 뽑으러 왔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전에 여기 사시던 분들이 여기를 집으로 쓰신 게 아니다. 별장처럼 쓰셔서 관리가 그렇게 막 잘 돼 있지 않았다"라고 덧붙였다.

신지는 "(전에 살던 사람들이) 일주일에 한 번씩, 주말에만 오시니까 (잡초 뽑기를) 잘 안 하셨다. '이렇게 예쁘고 좋은 집을 조금만 돌봐주면 좋을 것 같은데'라는 생각을 했다"라고 밝혔다.



제작진은 신지에게 "(코요태) 멤버 형들도 여기 집 사진으로 보신 적 있냐?"라고 질문했다. 신지는 "못 봤다. 종민이 오빠는 처음에 조금 반대했다. '아직은 시끌벅적한 데서 살고 나중에 전원주택으로 이사 가면 어떻겠냐'라고 했다. 내가 너무 오랫동안 아파트에만 살았으니까"라고 답했다.

또 "그러니까 오빠는 '조금 더 (아파트에서) 살다가, 나중에 가면 어때?'라고 했는데, 제가 그냥 마음이 너무 딱 서버려서 '오빠 나는 지금 가고 싶어'라고 했다. (김종민이) '그래 맞아. 선택은 본인이 하는 거다. 거기 가면 조용하고 좋긴 하겠다'라고 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지는 최근 가수 문원과 결혼을 발표했다.

사진=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