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소유(SOYOU)가 '워터밤 속초 2025'에서 여름의 정점을 장식했다.
소유는 지난 23일 강원 속초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 열린 '워터밤 속초 2025'에 출격했다. '워터밤' 무대에 처음 선 소유는 특유의 청량한 에너지와 폭발적인 퍼포먼스로 현장을 압도하며 수천 명의 관객들과 뜨겁게 호흡했다.
이날 소유는 매직스트로베리 합류 후 처음 선보인 디지털 싱글 'PDA'를 최초로 선보였다. 워터 캐논과 감각적인 편곡이 어우러진 화려한 연출 속 'PDA'는 이번 공연의 하이라이트로 자리 잡으며 뜨거운 환호를 이끌기 충분했다.
뿐만 아니라 소유는 'Some', 'Gotta Go', 'Drive Me' 등 히트곡을 잇달아 꾸미며 현장 분위기를 최고조로 달궜고, '서머퀸'으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소유는 "데뷔 첫 '워터밤' 무대였는데 특별한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 팬들과 물을 맞으며 함께 노래한 오늘이 올여름 가장 뜨거운 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최근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에 합류한 소유는 디지털 싱글 'PDA'를 통해 Billboard Philippines, The Bias List 등 국내외 유력 매체의 호평을 받았다. 특히 Jersey club과 2000년대식 R&B가 교차하는 사운드를 바탕으로 세련된 감각과 대담한 시도를 선보이며 본능적인 아티스트의 면모를 드러냈다고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다.
사진 =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