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권나라가 양세찬과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그러나 두 사람의 기억이 달라 눈길을 끌었다.
23일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 시즌 2 3화가 공개됐고, 해당 방송에서 권나라와 양세찬의 열애설에 대한 이야기가 나와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전화연결로 열애설에 대해 직접 입을 열어 시선을 모았다.
이날 권나라에게 예능 출연과 관련한 질문이 나왔고, '런닝맨' 출연에 대한 이야기도 나왔다. 이에 이수지는 "얘기하면 안되는거 아니냐. '런닝맨' 얘기하면 어떡하냐. 양세찬 씨랑 사귀었다고 그랬다"라고 이야기했다.
김원훈은 권나라에게 "양세찬 씨랑 뭐 만났었다는 얘기가 있는데"라며 돌직구 질문을 던졌고, "네이버로 이미지 검색을 하다 보니까 저렇게 떠서"라고 말했다. 연관검색어에 '양세찬'이 첫 번째로 떴던 것.
권나라는 "제가 항상 딜레마였던 게 연관검색어에 같이 뜨는 거다. 한번 조세호 선배랑 식사 자리에서 한번 뵙고, 그리고 아예 모르는데"라며 "같이 식사는 한번 한 적이 있는데 그 이후로는 한 번도 (본 적 없다)"고 말했다.
지예은은 "진짜 사귄 건 아니죠?"라고 물었고, 이수지는 "헤어지고 말하지 말자고 약속했을 수도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김민교는 "대표님이 양세찬 씨 알지 않나. 그러면 전화를"이라며 신동엽에게 전화연결을 부탁했다.
전화를 건 신동엽은 양세찬에게 "잘 지내지?"라며 "마케팅 회사하고 있는데 권나라씨 연관검색어에 양세찬이 같이 뜨더라. 너도 알고 있었지?"라고 물었다.
양세찬은 이에 크게 웃었고, 신동엽은 "예전에 밥은 한번 먹긴 했다고 하던데?"라고 말했다. 양세찬은 "저랑요?"라며 함꼐 밥을 먹은 적이 없다고 말했다.
카더가든은 "모르는 척하는 건 수상한데"라고 했고, 신동엽은 "조세호랑 같이 식사같이 한 적이 있다고 하더라"라며 질문을 이어갔다. 양세찬은 "세호 형이랑요?"라며 모른다고 했고, 권나라는 "그런 걸로 알고 있는데 아닌가요?"라고 이야기했다. 양세찬은 "헷갈리시는 거냐"라며 그런 적 없다고 강하게 말했다.
신동엽은 "권나라가 전 여자친구 맞냐는 얘기 주변에서 듣냐"라고 물었고, 양세찬은 "물어보더라. 다 아니라고 해도 '에이~'이라고 말더라 저는 괜찮은데 나라 씨가 좀"이라며 걱정했다.
권나라는 "처음엔 너무 좋았다가 이게. 저 너무 팬인데"라며 " 정말 기정사실화가 되면서"라고 이야기했다. 출연진들은 "오해 풀렸으니까 다행이네", "서로서로 오해 풀어서 다행이다"라면서도 "개운하게 끝나는 느낌이 없어서"라고 이야기했다.
조세호에게도 전화 연결을 시도, 조세호는 권나라와 식사를 한 적이 있다면서도 함께 밥을 먹은 지인이 양세찬은 아니었다고 이야기했다. 권나라는 "개그맨 분이셨다. 그럼 누구지?"라며 "제가 오해했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과거 양세찬이 아이돌과 사귄적이 있다는 얘기가 화제를 모으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권나라가 언급되며 열애설로 번졌다.
사진=쿠팡플레이, 엑스포츠뉴스DB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