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5:24
연예

임종혁♥김한나, 결혼 1년 만 경사…"자연 임신 성공" 비결 공개까지

기사입력 2025.08.22 10:32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코미디언 임종혁 아내 김한나가 자연임신 비결을 밝혔다.

21일 김승혜 유튜브 채널에는 '임신 성공 비밀 대공개! 임산부, 예비맘들의 마라맛 임신 토크'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는 코미디언 김승혜와 박소영, 오나미, 박보미, 그리고 코미디언 동기 임종혁의 아내인 김한나가 모여 임신에 관한 수다를 떠는 모습이 담겼다.

김한나는 10월 출산 예정인 박보미와 임신 동기라고. 자연 임신에 성공한 김한나는 "저는 배란 테스트기도 안 했고, 산부인과도 안 갔다. 정말 축복이고 감사하다"고 말해 동료들을 놀라게 했다.



그는 "생리 어플을 봤다. (주기를) 몇 년을 입력하면 싸이클을 대충 안다"며 "배란일 체크 후 그 날을 기준으로 거기서부터 계산을 했다"고 자연 임신 성공 비결을 공개했다. 

이어 김한나는 "3번 (관계) 했다. 가임기 마지막 날 기준으로 3일을 하고 얼리테스트기를 계속 했다"며 "배란기 이후 9일 되는 날 얼리테스트기를 했다. 처음엔 한 줄이었다. 그런데 버리려고 보니 미세하게 두 줄이 됐다. 오빠(임종혁) 깨워서 보여 줬더니 '두 줄이네' 하더라"며 부부가 함께 임신 소식을 확인했음을 밝혔다.

한편 임종혁은 2013년 tvN '코미디빅리그' 특채로 데뷔했으며 2014년 KBS 29기 공채 개그맨으로 활약했다.

미국 교포 출신인 김한나는 전 아리랑 TV 기상캐스터로, 현재는 프리랜서 영어 아나운서로 활동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10월 결혼했다.

사진=임종혁 계정, 김승혜 유튜브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