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0 01:40
연예

'김종국 결혼 발표' 속…윤은혜는 다이어트 대성공 '46kg 인증' [엑's 이슈]

기사입력 2025.08.18 19:5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겸 배우 윤은혜의 근황이 공개됐다. 

18일 윤은혜 유튜브 채널 '윤은혜의 은혜로그인'에는 '[돌아온 윤은혜 급찐급빠(2)] 살이 계속 빠져...! 은혜의 급찐급빠 실천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서 윤은혜는 다이어트를 위해 '오계명 체크리스트'가 필요하다며 '잠 6~7시간 이상, 간헐적 단식(같은 시간대에), 공복에 올리브유 마시기, 세끼 다 챙겨먹기(식이섬유→단백질→탄수화물), 물 2~2.5L 마시기'가 다이어트 조건이라 밝혔다. 

다이어트 첫날, 윤은혜는 아점으로 오버나이트오트밀을 먹었다. 그는 "잠들면서 너무 배고팠다. 다이어트 시작하면 그런 게 있는 것 같다. '너 다이어트 하는구나? 안 빠질 거야' 이런 느낌. 몸이 약간 스트레스 받는 것 같다. 그래서 잘 먹어야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다이어트를 10일 넘게 하는 동안 오코노미야키, 콩담백면으로 만든 비빔국수, 콩국수, 당근라페, 보쌈 등을 먹으며 철저하게 식단을 지키려 노력했다. 

그 결과 최종 몸무게는 46.5kg. 건강하게 2.1kg 감량에 성공한 그는 기쁨을 숨기지 못했다. 

윤은혜는 "저의 목표치는 2kg 빠지는 거였는데 목표치를 달성하긴 했다. 당근라페랑 올리브유가 효과가 좋았다. 오계명만 잘 지켜도 살 빠진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윤은혜는 김종국의 결혼 발표에 덩달아 관심을 받고 있다. 김종국은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결혼 예정임을 알렸고, 이에 따라 과거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던 윤은혜 역시 소환된 것. 이 가운데 윤은혜의 다이어트 근황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은혜로그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