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7:10
연예

유서하, 정일우X정인선 '화려한 날들' OST 주인공…'Hello' 발매

기사입력 2025.08.18 16:05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가수 유서하가 정일우, 정인선 주연 '화려한 날들' OST를 불렀다. 

지난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화려한 날들’ OST Part.2 유서하의 ‘Hello(헬로)’가 발매됐다.

‘Hello’는 서정적인 선율과 감성적인 노랫말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이별 후의 복잡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인디 팝 특유의 감각적인 멜로디가 더해져 잊지 못할 이를 향한 그리움을 담담하면서도 때로는 벅찬 감정으로 풀어냈다.

이번 OST는 유서하의 애틋하고 깊이 있는 목소리가 극 속 인물들의 감정을 섬세하게 풀어낸다. 장면마다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그의 보컬은 이야기의 흐름과 감정선을 한층 유연하게 이끌어낼 예정이다.

유서하는 지난 2021년 11월 첫 싱글 ‘혼자가 더 나은 것 같아’로 정식 데뷔한 이후 ‘새벽 (5am)’, ‘기다리고 있을게’, ‘사랑은 보이는 것보다 가까이 있음’ 등 감성 짙은 곡들을 발표하며 음악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주말드라마 ‘화려한 날들’은 “인간은 누구에게나 화려한 날들이 있다. 지금이든, 과거든, 혹은 미래든”이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세대마다 각기 다른 의미로 마주하게 되는 ‘화려한 날들’을 그려내는 세대 공감 가족 멜로드라마다. ‘황금빛 내 인생’ 소현경 작가와 김형석 감독이 두 번째로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첫 방송부터 정일우, 정인선, 윤현민 등 명품 배우들의 열연과 얽히고설킨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심상치 않은 인기를 이끌고 있다.

사진 =다날엔터테인먼트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