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1 11:53
게임

BRO 한타마다 힘 발휘하며 DK 꺾고 2:0 완승 (LCK) [종합]

기사입력 2025.08.17 19:39 / 기사수정 2025.08.17 19:39



(엑스포츠뉴스 유희은 기자) BRO이 DK 상대로 2:0 완승을 거뒀다. 

15일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대표 오상헌, 이하 'LCK')는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5 LCK 정규 시즌 4라운드 13주 차 일요일 경기를 진행했다. 2경기는 라이즈 그룹의 OK저축은행 브리온(이하 BRO)과 디플러스 기아(이하 DK)가 맞붙었다.

1세트는 블루 진영 BRO이 럼블·오공·애니·코르키·렐을, 레드 진영 DK가 오른·트런들·오리아나·시비르·바드를 선택하며 시작했다.

초반은 큰 교전 없이 흘러갔지만, DK가 바텀에서 첫 킬을 올리며 퍼스트 블러드를 기록했다. 이어 전령을 확보한 DK는 미드 2차 타워까지 밀어내며 초반 주도권을 가져갔다.

그러나 드래곤 한타에서는 양상이 바뀌었다. DK가 무리하게 BRO 쪽으로 진입했다가 역공을 맞았고, BRO이 4킬과 아타칸까지 가져가며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이후 바론 근처 한타에서도 ‘하이프’가 먼저 잘렸음에도 BRO이 거리 조절에 성공하며 다시 이득을 챙겼다.

마지막 바론 한타에서는 ‘크로코’가 바론을 처치하고 ‘에이밍’까지 잡아내며 드래곤 4스택까지 확보했다. 결국 모든 오브젝트를 장악한 BRO이 DK의 넥서스를 파괴하며 1세트를 승리했다.

BRO이 초반부터 연속해서 킬을 올리며 좋은 흐름을 만들었다. 그러나 DK가 탑에서 이득을 본 뒤 바텀 교전에서도 연이어 킬을 챙기며 손해를 만회했다.

세 번째 드래곤 한타에서는 BRO이 불리하게 시작했지만, 집중 포커싱으로 상대를 차례로 끊어내며 DK 세 명을 잡았다. 이어 미드 1차 타워와 아타칸까지 확보하며 흐름을 이어갔다.

탑 한타에서도 대승을 거둔 BRO이 드래곤 4스택과 바론을 모두 챙기며 격차를 크게 벌렸다. 결국 억제기를 무너뜨리며 기세를 굳힌 BRO이 2세트까지 승리해 2:0 완승을 거뒀다.

사진 = 라이엇 게임즈

유희은 기자 yooheeki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