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3:27
연예

혼성그룹 전성기?…박명수 "조혜련·정준하와 3인조? 혼수상태 될 듯" (라디오쇼)

기사입력 2025.08.11 11:25 / 기사수정 2025.08.11 11:25

우선미 기자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박명수가 혼성그룹에 관해 이야기했다.

11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라디오쇼'의 특별기획 ‘레이디스 앤 젠틀맨~~’ 코너가 진행됐다.

이날 박명수는 "'철이와 미애'부터 '올데이프로젝트'까지 혼성 그룹의 전성기를 따라가 보겠다"라며 '레이디스 앤 젠틀맨~~' 코너의 시작을 알렸다. 

박명수는 "요즘 혼성 그룹이 많이 없다. 아이돌 그룹에서는 거의 찾아보기가 쉽지 않다. 올데이프로젝트가 큰 인기를 끌면서 '혼성그룹 전성기가 오나?' 이런 말까지 나오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박명수는 "혼성그룹이 핫한데 박명수, 조혜련, 정준하 혼성 3인조. 글쎄요. 혼성이라기보다 혼수상태가 될 것 같다"라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박명수는 "오늘은 어떤 혼성그룹의 노래가 기억이 나는지 특별히 기억나는 에피소드랑 좋아하는 이유가 묶여있으면 좋다"라며 청취자에게 사연을 요청했다.

한 청취자가 "쥐팍과 아이유도 혼성그룹 맞죠? 완전 좋아요"라고 남기자, 박명수는 "맞네. 맞네. 참 맞아"라며 격하게 인정했다.

또 박명수가 제시카와 함께한 '냉면'을 언급하자, 박명수는 "맞다. 혼성 좋다"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사진=KBS CoolFM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