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배우 이선빈이 '미운 우리 새끼'스페셜 MC석에 앉는다.
7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이선빈이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이선빈이 출연하는 회차는 8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이선빈의 '미우새' 스페셜 MC 출연은 지난 2022년 이후 3년 만이다. 당시 이선빈은 과거 다양한 아르바이트 경험담부터, 솔직한 외모 비결까지 털털한 입담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선빈의 매력에 푹 빠진 토니 어머니는 이선빈을 향해 "결혼은 했냐"며 관심을 보였고, 서장훈은 "죄송한데 이미 누가 있다"며 이선빈의 남자친구 이광수를 가리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번 방송에서도 8년간 공개 열애 중인 연인 이광수가 언급될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이선빈은 올해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4월 종영한 tvN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를 시작으로, 6월에는 스릴러 영화 '노이즈'로 스크린에 복귀했다. 현재는 MBC 새 드라마 '달까지 가자'의 공개를 기다리고 있어, 2025년 한 해를 다채로운 작품 활동으로 채우고 있다.
이광수와의 애정전선도 변함없이 이어지고 있다. 이선빈은 '감자연구소' 제작발표회에서 이광수 관련 질문을 받자 "평소에도 언제나 서로의 활동을 응원한다"라고 언급한 바 있다.
일과 사랑을 다 잡은 이선빈이 '미우새'를 통해 예능에서 또 한 번 매력을 발산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미우새'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SBS에서 방송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SBS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