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1:25
연예

권율 "연우진·이정신 큰 키 걱정, 꼬꼬마처럼 보일까 경계해" (뚜벅이 맛총사)[엑's 현장]

기사입력 2025.08.07 11:21 / 기사수정 2025.08.07 11:21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권율이 연우진, 이정신의 큰 키가 걱정스러웠다고 말했다.

7일 서울시 중구 회현동에서 채널S 예능 '뚜벅이 맛총사'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권율, 연우진, 이정신이 참석했다. 

'뚜벅이 맛총사'는 현지인과 소통하고 직접 발로 뛰며 숨겨져 있는 현지인 찐맛집을 발굴하는 미식 탐험 프로그램. 현지인들이 줄 서는 로컬 맛집부터 가성비 맛집까지, 관광객에게 알려지지 않은 보물 같은 핫플을 찾아 나서는 여행기를 담았다. 

2023년 파일럿으로 선보였던 '뚜벅이 맛총사'는 원년 멤버 권율과 함께 정규 프로그램으로 돌아왔다. 배우 연우진과 씨엔블루 이정신이 새롭게 합류했으며, 이번에는 태국 방콕을 넘어 이탈리아 피렌체로 미식 탐험을 떠났다.

이날 권율은 연우진, 이정신의 합류에 대해 "저는 걱정이 앞섰다. 두 분의 평균 신장이 굉장히 크다. 제가 작은 키가 아닌데 두 친구들이 큰 키를 갖고 있어서 제가 꼬꼬마처럼 나오는 걸 경계했다. 스타일리스트한테 굽을 준비해달라고 했다. 그러나 무리라는 피드백을 받고 이 남자들에게 매달려가기로 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두 분과 함께 할 수 있을까 했는데 와서 보니 너무 잘하고, 자신의 이야기들을 음식을 통해 잘 말씀하시는 걸 보고 만족스러웠다"고 답했다. 

'뚜벅이 맛총사'는 7일 목요일 오후 9시 20분 채널S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 = 채널S·SK브로드밴드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