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컴투스프로야구V25'가 여름맞이 특별 이벤트를 시작했다.
4일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자사의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5'가 여름 무더위를 겨냥한 '더위 타파'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8월 15일까지 '보양식 스페셜 이벤트 매치'가 열린다. 이용자는 6개 난이도 중 하나를 선택해 경기를 완료하고 이벤트 토큰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포지션 특훈 효과 재설정권', '시그니처 영입 조커 카드'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오는 8월 28일까지는 '특별 출석 체크'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볼' 아이템, '5성 시즌 카드 랜덤팩', '5성 훈련 돌파 박스' 등 전력 강화에 유용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삼복 더위 타파 쿠폰'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는 초복, 중복, 말복에 '강화 크리티컬 고급 뱃지', '강화 복구 고급 뱃지', '강화 성공 고급 뱃지' 등이 포함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쿠폰은 8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리그 모드, 홈런 레이스, 랭킹 챌린지 등 게임 내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면 '고급 스킬 변경권' 등을 보상으로 얻는 플레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이번 여름 이벤트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컴프야V25'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컴투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