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의 웨딩화보 원본 사진이 공개됐다.
박나래의 23년 지기 친구로 알려진 안웅선 작가는 스튜디오 공식 계정을 통해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원본사진 공개합니다"라며 최근 화제를 모은 박나래의 웨딩화보 원본사진과 보정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나래는 원본사진임에도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모습. 14kg 감량 후 화보 촬영에 임한 만큼 보정을 하지 않아도 가녀린 보디라인을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관련해 안웅선 작가는 "나래가 살도 잘 빼고 몸도 예쁘게 만들어서 그런지 후반작업할때 크게 만질 게 없었어요. 과한 보정은 할 수 있지만 추구하지 않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직도 포토샵을 많이 했다고 느껴지시나요??"라는 글을 덧붙이며, 보정을 많이 한 것이 아니냐는 일부 누리꾼의 반응에 의문을 드러냈다.
앞서 안웅선 작가는 박나래의 웨딩화보 게시물 댓글에 "진짜 보정 조금만 해도 잘 나왔는데 보정 많이 한 줄 아네. 많이들.. 원본 사진 올려야겠다"고 남기며 답답한 마음을 표한 바 있다.
박나래의 원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원본이랑 별로 다를 게 없는데요. 너무 이뻐요", "마지막 사진은 거의 변화 없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나래의 화보 촬영 현장은 최근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사진 = 안웅선 작가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