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6:39
연예

'열애설♥' 김종국, '62억 자가' 신혼집 마련?…"결혼 날짜 잡으면 얘기할 것" (옥문아)

기사입력 2025.07.31 09:41 / 기사수정 2025.07.31 09:41

문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김종국의 신혼집 마련 의혹에 입장을 밝혔다.

31일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트로트 가수 박서진이 무명 시절 임영웅과 ‘아침마당’에 함께 출연했던 일화를 털어놓는다. 

실제로 박서진과 임영웅이 '아침마당'에서 함께 부른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무대는 조회수 348만을 기록한 바 있다. 박서진은 무명시절 임영웅과 함께 콜라보 앨범을 발매했다고 밝힌다.

이어 박서진은 홍진경과 콜라보 무대를 펼친다. 어떤 곡이든 장구로 소화할 수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낸 박서진은 홍진경과 아이유의 '좋은 날'을 선보이게 된다고. 박서진은 홍진경의 독특한 박자 감각에도 굴하지 않고 장구를 친다.



최근 자가를 마련한 김종국은 자신을 둘러싼 신혼집 의혹에 입장을 밝힌다. 김종국은 진짜 신혼집인지, 결혼할 여자는 누군지 캐묻는 MC들을 향해 "여자가 있는 게 아니고, 이사 온 집에서 내가 결혼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그 집이 신혼집이 되는 것이다"라고 해명한다. 

이어 "결혼 날짜 잡으면 얘기하겠다"라며 폭탄 발언을 던진다. 이에 MC들 사이에서는 결혼하면 박서진이 출연 중인 '살림남'에 고정 출연하는 것 아니냐는 반응이 이어진다. 

김종국 신혼집 의혹의 진실은 31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종국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62억 원의 주택을 전액 현금으로 매입했다고 알려졌다. 최근 김종국은 윤은혜와 또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KBS 2TV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