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0:11
게임

스틸시리즈, 'T1 홈그라운드'서 체험 부스 운영…'페이커' 사인 유니폼 증정

기사입력 2025.07.31 10: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스틸시리즈가 'LCK 로드쇼 2025 T1 홈그라운드'에 참가해 제품 체험 부스를 운영했다.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는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진행된 'LCK 로드쇼 2025 T1 홈그라운드'에 공식 스폰서로 참가해 제품 체험 부스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T1 홈그라운드'는 팬들을 위한 축제로, 오프닝 공연, 정규 경기, 이벤트 매치, 체험 부스, 선수단 팬미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스틸시리즈는 현장에 브랜드 부스를 마련했다. 방문객들이 T1 선수단이 사용하는 게이밍 기어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 것.



또한, 스틸시리즈는 현장 구매자에게 다양한 게이밍기어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했다.

기념품도 선물했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스틸시리즈 X T1 키링'을 증정하고, '에이펙스 프로' 게이밍 키보드 구매자에게는 '스틸시리즈 X T1 한정판 키캡'을 제공했다.

특히, T1 '페이커' 이상혁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최강팀 T1은 물론, 많은 T1 팬 여러분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 뜻깊었다"라며, "스틸시리즈는 e스포츠 프로 선수단·팬분들과 승리의 영광을 함께할 수 있는 게이밍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사진 = 스틸시리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