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장우혁이 소개팅 상대 오채이의 나이에 놀란 반응을 보였다.
30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신랑수업) 174회에서는 장우혁과 이다해의 절친한 후배 배우 오채이의 소개팅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오채이와 처음 만난 장우혁은 "제가 나이가 조금 있다 보니까"라며 머뭇거리면서 나이를 물었다.
이에 오채이는 "저는 94년생 개띠"라고 답했고, 당황한 장우혁은 "나이 차이가 조금 나긴 한다"면서 "저는 지금 4학년 7반 정도 됐다. 어떻게 생각하시냐"고 말했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16살 차이로, 긴장된 마음으로 답변을 기다리던 장우혁은 "사실 나이보다는 사람이 더 중요한 것 같다"는 오채이의 말에 미소를 보였다.
오채이는 "끝기지 않는 대화만 있다면 괜찮지 않을까"라며 가치관을 드러냈고, 장우혁이 "결혼 생각이 있냐"고 묻자 "연애만 하는 연애를 추구하는 스타일은 아니고, 미래가 보이는 연애를 추구하니까 항상 결혼에 대한 생각을 염두해뒀던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사실 결혼 생각이 있다고 마음대로 되는 게 아니니까"라며 "좋은 사람"이라고 말했고, 이에 장우혁은 "좋은 사람 있어야죠. 저처럼"이라고 틈새 어필에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장우혁은 앞선 소개팅 상대인 손성윤과의 연락이 끊겼다고 전한 바 있다.
사진=채널A 방송화면
김보민 기자 kbm@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