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열린음악회' 시청자 감사 특집에 출연한다.
20일 오후 5시 50분부터 방송되는 KBS 1TV '열린음악회' 1533회는 '시청자 감사' 특집방송으로 진행된다.
이번 방송에는 김소현, 손준호, 뉴위즈덤하모니, 에녹, 아일릿(ILLIT), 이찬혁, 주현미, 이찬원 등 다양한 장르와 세대를 아우르는 최정상급 국내 뮤지션들이 총출동한다.
이찬원은 이날 방송에서 본인의 곡인 '명작'과 '건배'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명작'은 작사·작곡에, '건배'는 작사에 직접 참여한 곡으로 알려져 있다.
이찬원이 '열린음악회'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는 제1366회 '국제 관세의 날 기념 특집 방송', 제1375회 '모범 납세자와 함께하는 특집 방송', 제1400회 '제34회 오산시민의 날 기념 방송', 제1421회 '공영방송 50주년 특집 방송', 제1486회 '산업은행 70주년 방송' 등 다양한 특집 방송에 꾸준히 출연해 왔다.
이에 다시 한번 '열린음악회'에 출연하는 이찬원의 무대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이찬원은 JTBC '톡파원 25시', KBS 2TV '불후의 명곡', '방판뮤직 : 어디든 가요' 등 다양한 방송에서 고정 출연자로 활약하고 있다.
특히, 그가 고정 출연했던 '셀럽병사의 비밀 시즌2'는 오는 9월 정규 편성이 확정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열린음악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